Just Cause 4 - 레니게이드 팩
레니게이드 팩을 구매하시고 특별 레니게이드 드론 라이플과 더불어 레니게이드 윙수트 및 레니게이드 패러슈트를 받으세요. - 레니게이드 드론 라이플: 이 경이로운 기술은 전투 중에 지원 드론을 발사해 예광탄으로 리코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레니게이드 윙수트: 독특한 레니게이드 디자인의 윙수트로 멋지게 솔리스의 하늘을 비행하세요. - 레니게이드 패러슈트: 레니게이드 디자인의 패러슈트로 멋지게 솔리스의 상공을 날아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