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ny Ostad's Collection Bundle
Johnny Ostad가 만든 액션 & 어드벤처 RPG 게임 모음집. 2018년에서 2024년 사이에 출시되었습니다. SHALNOR LEGENDS: SACRED LANDS 자신을 신 일레리아에게 증명하고 그녀의 챔피언이 되기 위한 여정에 나선 젊은 엘프 리나가 신성한 땅에 발을 들였습니다. 이 아름답고도 위험한 곳은 신이 직접 설계한 시험을 완료해야만 떠날 수 있습니다. VOSARIA: LAIR OF THE FORGOTTEN 다양한 종류의 적이 등장하는 2D 사이드 스크롤 게임으로, 지붕으로 뛰어오를 수 있는 메커니즘이 전투를 더욱 재미있게 만듭니다. 함정을 피하고, 적들과의 싸움을 살아남아 무기와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여 도전을 극복하세요. SHALNOR LEGENDS 2: TRIALS OF THUNDER 스토리가 풍부한 RPG/액션 어드벤처 게임. 젊은 오크 모그렌이 되어 천둥섬을 탐험하세요. DUNGEONS OF SHALNOR 전술적 턴제 로그라이크 게임. 예기치 않은 결과와 예상한 결과를 초래하는 “카메라 회전” 메커니즘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