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 Factory S.A.레이싱 및 비행
일본의 자동차 문화를 경험하세요! 험난한 산길에 도전하고, JDM 차량으로 전설적인 드리프트 명소를 방문하며, 두 번째 기회에 대한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모든 커브가 당신을 드리프트의 예술로 이끄는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