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자동차 문화의 생생한 스릴을 독점적인 차량으로 느껴보세요! 이 DLC는 여섯 대의 뛰어난 자동차를 제공하며, 각 차량은 트랙을 지배하고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잡도록 설계된 튜닝 부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