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XION
생태계 붕괴 직전의 지구에서 DOLOS A.E.C.는 앞장서서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연인지 운명인지, 프로토타입 우주 정거장인 Tiqqun은 남은 인류의 안식처를 찾아야 하는 운명을 짊어졌지만 붕괴될 수 있는 표류하는 방주이며, 당신은 관리자로서 그 조종석에 있습니다. IXION은 지속적으로 평가 및 재평가를 하고, 배우고 적응해야 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방심하지 않기를 요구하는 도시 건설 게임입니다. 여러분과 크루가 살아남으려면, 우주의 위험에 맞서는 동시에 우주의 비밀을 밝히고 자원을 추출해야 합니다. 그러나 위험은 안팎에서 찾아올 것입니다. Tiqqun의 인프라를 구축, 유지 및 개발하는 동시에, 정거장의 인구를 관리하고 그들의 요청에 제대로 응답할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하여 그들이 여러분과 임무에 대한 신뢰를 지켜나가도록 해야 합니다. 간단한 해결책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행동은 지금 또는 더 나아가서 미래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러한 영향을 어떻게 처리하느냐에 따라 생존과 멸종의 차이를 만듭니다. 우리가 신뢰하는 DOLOS에서 관리할 인원, 일부는 자발적인 승무원이 아니고, 일부는 초기 시작부터가 아니고, 일부는 냉동에서 갓 나온… 이 모험을 시작한 회사에 대한 신뢰를 유지하거나 실패와 반란에 직면합니다. 스테이션 내에서 6개의 섹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각 섹터는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하고 새로운 직무를 지원하며 데이터 리스닝 서비스로 승무원을 모니터링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람들에게 희망을 가져다 주시겠습니까? 어둠 속에서의 선택 여러분이 지구의 운명에서 탈출한 유일한 사람이라고 누가 말했나요? 다른 생존자 지역을 지나가고, 다른 곳의 실패와 붕괴에서 벗어나십시오… IXION은 새로운 위협과 기회가 제시되는 스토리의 흥미로운 챕터로 플레이어를 이끌 것이며, 이 모든 것이 최종 목적지인 새로운 본거지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론티어 아카데미 DOLOS는 혁신적인 기술과 과학자들로 유명하지만 Tiqqun은 이제 고립되었습니다. 가능한 자원을 찾고, 가지고 있지 않은 지원을 조사하세요. 정착지를 제공할 새로운 방법을 찾고 필요한 것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건물을 건설하세요. Tiqqun 스테이션을 변형하고, 개선하고, 이 오디세이에서 앞서 나가세요. 점령 위험 우주는 위험한 곳입니다. 선체의 고장, 과부하된 전원 공급 장치, 전기 화재... 이러한 위험을 관리하고, 비상 상황을 처리하고, 백업 전원 솔루션을 마련하고, 선외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스텔라 탐사 탐험할 완전히 새로운 별지도가 있습니다. 탐사선을 보내 숨겨진 것이 무엇인지 밝히고, 굴착선과 화물선을 만들어 자원을 찾고 교역하고, 과학 탐사를 의뢰하여 우주에서 발견하게 될 비밀과 위협을 확인하세요. 다른 생존자들을 만나 여러분의 미션, 목표인 생존을 위해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