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land Cities (아일랜드 시티)
도시는 일반적으로 시끄럽고 스트레스로 가득한 콘크리트 정글입니다. 하지만 도시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살펴보고, 흥미로운 디테일을 찾아내고, 삶이 펼쳐지는 모습을 보면서 즐거움을 느낄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그 순간, 도시도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곳이라는 걸 아시게 될 겁니다. 여기 잔잔하고 맑은 물 위의 섬에 도시들이 세워져 있습니다. 이 작은 환상의 건축 경험 속에서 3D 직소 퍼즐처럼 쉽고 편안하게 즐기세요. 섬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외우려고 노력한 다음, 블록을 섞으세요. 블록을 바꾸어 섬의 본모습을 재현하면 도시가 나타날 겁니다. 시간제한, 논리 문제, 자원 관리 그 어떤 것도 없습니다. 그저 편안한 음악을 들으며 차분히 핵심 동작방식에만 집중하세요. 특정 영역을 완료하면서 섬이 살아나는 것을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