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dio
범죄자들에게 점령당한 이 섬은 당신의 연구를 위해 지정되었지만, 당신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야치리와 와자리 부족에 합류하여 인질을 구출하고,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고, 필수 아이템과 무기를 제작하고, 불과 물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어려운 퍼즐을 풀고 생존을 위한 전투를 벌이세요. 게임플레이 특징: - 광활한 오픈월드 섬에서 무궁무진한 탐험을 경험하세요. - 역동적인 24시간 낮/밤 주기와 비, 눈 등 다양한 날씨 변화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 일반, 전기, 폭발, 소이탄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는 다재다능한 석궁을 사용하세요. - 섬의 생물들을 활용하세요. 야생 호랑이를 우리에서 풀어주고 먹이로 유인하여 아군으로 만드세요. - 필수 아이템을 찾아 부족과 거래하거나 쓰러진 적에게서 획득하세요. - 자원을 모아 여정에 필요한 도구, 무기, 생존 장비를 제작하세요. - 당신의 행동, 무작위 이벤트, 변화하는 날씨에 따라 역동적으로 반응하는 현실적인 AI와 맞서 싸우세요. - 불과 물 같은 요소를 활용하여 퍼즐을 풀고, 인질을 구출하고,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세요. - Unity의 최신 고화질 렌더링 파이프라인(HDRP)으로 구현된 실감나는 물리 엔진과 숨막히는 파노라마 풍경에 몰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