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파이어를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세요. 스타파이어는 우주의 마력을 활용하여 엄청난 기동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장거리 발사체 공격을 시도합니다. 타마란의 차기 여왕인 코리안더 공주는 자신을 죽이려는 자매의 사악한 음모에 빠져 결국 자신의 행성을 내주고 맙니다. 이제는 지구로 쫓겨난 왕족 코리안더는 자신의 능력으로 자외선 에너지를 흡수하여 스타파이어로 변신합니다. 코리안더의 능력을 바탕으로 고유의 스타볼트 빔을 쏴서 원거리에서 콤보 공격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