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eau for Paranormal Research and Defense의 요원인 Hellboy는 악령, 마녀, 악마, Lovecraftian 신들로부터 세상을 지켰습니다. 믿음직한 리볼버와 "Right Hand of Doom"을 갖춘 Hellboy는 괴물 처리 전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