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human Bondage
오래 전 망각 속으로 사라졌던 왕국의 지하 묘지로 원정을 떠나, 산성 독액을 뿜어내는 적들에게 맞서세요!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소규모 지역에서 강력한 아이템을 발견하고 무시무시한 신규 영웅, 괴인의 독특한 전투 방식도 활용해 보세요. "“옛 무덤은 일천 구의 시신이 묻힌 끈적하고 시커먼 흙으로 뒤덮여 있으니.” 오래 전 망각 속으로 사라졌던 왕국의 지하 묘지로 원정을 떠나, 산성 독액을 뿜어내는 적들에게 맞서세요!" 특징: 신규 소규모 지역 - 이번에 추가되는 지하 묘지는 위험도가 높지만 보상도 상당한 지역으로, 고해와 왕국 게임 모드 모두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지하 묘지에서는 점액으로 뒤덮인 새로운 적들이 등장합니다. 신규 플레이 가능 영웅: 괴인 괴인은 고유 장신구, 상징 아이템, 그리고 직접 플레이 가능한 회상 조우가 포함된 완전 더빙 배경 스토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 DLC는 Darkest Dungeon II에 시궁창과 같은 소규모 보너스 지역과 함께 새로운 적 세력을 추가합니다. 이 끈적끈적한 점액 더미를 헤쳐나가 독특한 전투 아이템과 장신구를 획득하여 영웅들을 강화하고 적들에게 우위를 점하세요. 또한 지하 묘지라는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괴인이 새로 참전합니다. 내면의 야수를 풀어 놓으세요! 괴인이 Darkest Dungeon 시리즈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 은둔형 연금술사는 고유한 전투 방식을 통해 무시무시한 괴물로 변신할 수 있지만, 자칫 스트레스가 극에 달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