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ernal Supporter Pack
“이 물건들을 가져가 사명을 불어 넣어 주게.” Infernal Supporter Pack을 소장하여 Darkest Dungeon II에 대한 애정을 보여 주세요! 이 팩에는 플레이어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금까지처럼 앞으로도 무료 업데이트 (예: 왕국 모드!)를 계속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Infernal Supporter Pack 콘텐츠: 먹불 시각 효과가 추가되는 지옥불 무기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퍼져나가는 오염에 더럽혀진 무기로 영웅들을 무장시키세요. 먹불 시각 효과가 추가되는 지옥불 팔레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허의 부름에 귀를 기울이고 가장 혹독한 도전을 이겨낼 수 있는 장비를 영웅들에게 입혀 보세요. 지하 묘지와 왕국에 등장하는 적 테마의 4가지 한정 역마차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차를 흘러내리는 점액이나 꿈틀거리는 알 주머니로 뒤덮어 보세요! 위 콘텐츠는 저희의 진심 어린 감사 표시이며, 여러분이 선택해 주신 지원은 더 큰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