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als Fenyx Rising – 사라진 신들
세 번째 DLC '사라진 신들'과 함께 더 장대해진 모험을 즐겨보세요! 용감한 신규 영웅, 난투, 흥미진진한 신화 속 모험이 기다리고 있는 새로운 탑다운 방식의 게임플레이를 즐기세요! 그리스 신들을 다시 하나로 모으기 위한 장대한 여정에 나선 신규 영웅 애쉬, 그리고 포세이돈과 하데스를 비롯한 전설적 존재들을 만나보세요. 원하는 방향으로 설정할 수 있는 새로운 강화 시스템으로 애쉬의 힘을 개방하여 신들을 무사히 판테온으로 데려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