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III 옛 원한
베트남에서 전우애로 맺어진 존 도노반은 링컨 클레이가 복수를 위해 도움을 요청했을 때 주저 없이 도움을 주었습니다. 과거에 도노반이 죽게 놔두었던 배신자인 코너 앨드리지가 뉴보르도를 폭력의 도가니로 만들며 위험한 화물을 찾자 보답을 하기 위해 링컨이 개입하게 됩니다. 그를 막기 위해 링컨과 도노반은 앨드리지의 용병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중화기와 포탑이 탑재된 차량을 사용하고 저격 지원과 특별한 보상으로 앨드리지의 계략을 무산시키고 자유 세계를 지키십시오. 중요 공지: 옛 원한은 시즌 패스의 일부입니다. 이미 시즌 패스가 있는 분은 옛 원한을 구매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냉전 시대의 무기 경쟁 도노반과 링컨은 베트남의 정글에서 굳건한 전우애를 형성합니다. 그곳에서 변절한 코너 앨드리지는 도노반을 배신하고 그가 죽도록 버려두고 가버립니다. 이후 추락한 군용 비행기와 위험한 화물을 찾기 위해 앨드리지가 뉴보르도에 다시 나타나자 도노반과 링컨은 그의 용병 군대를 막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칩니다. 뉴보르도 해안의 문제 해결 뉴보르도의 새로운 지역 곳곳에서 파괴를 일삼은 앨드리지를 추적하고 용병으로 가득한 정글을 가로지르며 요새화된 섬으로 침투하십시오. 군용 도구 거래 더욱 강력해진 새로운 무기, 저격 지원, 중무장한 군용 차량, 잠금 해제가 가능한 특별 아이템을 이용해 고도로 훈련된 용병과 앨드리지를 처치하십시오. 가장 위험한 게임 새로운 동맹인 로버트 마샬은 뉴보르도에서 현상금 사냥 사업을 운영합니다. 새로운 다트건을 사용해 목표를 은밀하게 기절시키고 차량의 트렁크에 넣어 운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