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III 시간의 흔적
대리 가족의 살해로 괴로워하던 링컨은 결말을 짓기 위해 새미의 바에서 제임스 신부와 만나기로 합니다. 하지만 도착하자마자 그들은 그곳을 인간 제물과 끔찍한 의식으로 가득한 고통과 상실의 장소로 이용하는 사이비 교단과 충돌하게 됩니다. 링컨은 새로운 차량과 무기 그리고 조사 도구를 이용해 사이비 교단의 공포 통치를 종식시키기 위해 그리고 어쩌면 자신의 평화를 찾을 수도 있는 마약과 폭력이 난무하는 어둠의 세계로 깊숙이 들어갑니다. 중요 알림: 시간의 흔적은 시즌 패스의 일부입니다. 시즌 패스가 있으신 분은 시간의 흔적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인간 제물 염혈교는 끔찍한 의식을 통해서 뉴보르도의 정의와 질서를 바로잡을 수 있다고 믿는 사이비 교단입니다. 이 사이비 교단은 신도의 의지를 꺾는 환각제를 사용해 그들의 현실 감각을 왜곡하고 살인자로 바꿔버립니다. 의식 장소 조사 링컨은 새로운 조사 기술과 도구를 사용해 도시 곳곳의 버려진 장소에서 자행되는 사이비 교단의 끔찍한 만행을 추적하고 기록하게 됩니다. 특수 작전으로 단련된 그의 눈으로 그들의 암호를 풀고 뉴보르도 해안의 버려진 요양원에 숨겨진 근거지를 밝혀내게 됩니다. 새로운 전략과 장난감 정체불명의 폭력적인 염혈교의 수법은 링컨을 벼랑 끝까지 몰아붙입니다. 링컨은 한발 앞서가기 위해 새로운 슬로우 모션 전투 기법과 확장된 무기와 차량을 이용해야 합니다. 염혈교를 처리하면 도시도 다시 활력을 찾게 되고 링컨은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게 될 것입니다. 잿더미 속에서 마르카노가 몰락하기 전에 할로우에서 새미의 바처럼 술을 마시기에 좋은 곳은 없었습니다. 링컨의 노력으로 바는 다시 예전의 영광을 되찾고 최고의 바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