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킹즈 III: 로얄 에디션
크루세이더 킹즈 III: 로얄 에디션으로 영토를 스타일리시하게 통치하세요. 기본 게임과 아바스 궁정 의복 의상 팩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추후 공개될 북해의 군주 플레이버 팩, 궁정 확장팩, 아직 발표되지 않은 플레이버 팩 등을 각각 출시 시점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미 크루세이더 킹즈 III를 보유하신 경우, 추가 콘텐츠를 별도로 구매하시거나 익스펜션 패스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Crusader Kings III: 이제 콘솔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Paradox Development Studio의 전략 롤플레잉 게임 Crusader Kings III를 즐기며 중세시대 통치자의 삶을 경험해 보세요! 중세시대 귀족 가문의 지도자로서 여러 세대에 걸쳐 권력과 명성을 높이세요. 통치자가 죽으면 전혀 다른 능력이나 목표를 가진 후계자가 권력을 세습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계획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전장의 지배자가 되어 적들을 압도하거나, 교묘한 지략가로서 음모와 독을 활용해 자신의 의지를 관철시켜 보세요.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게임 속에서 정략결혼을 진행하고, 믿음을 위해 싸우고, 새로운 제국을 건설하세요. 지금까지 콘솔에서 플레이한 전략 게임과는 차원이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