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킹즈 III: 신성 로마 제국 의복
사전 주문 보너스, 신성 로마 제국 의복. 중부 유럽의 평민, 전사, 지배자 의상 컬렉션으로 신성 로마 제국에 흠뻑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