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패스 트래블러』+『옥토패스 트래블러 II』Bundle
”HD-2D” RPG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의 두 작품이 번들 상품으로 등장! ※번들(세트 상품)에 포함된 콘텐츠는 단일 상품으로도 판매하고 있사오니, 중복으로 구매하시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또한 단일 상품이 할인 중일 경우, 번들 상품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단일 상품의 가격을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이야기의 무대가 되는 곳은 올스테라 대륙. 주인공은 8명의 여행자들, 당신은 그 중 한 사람이 되어 이 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태어난 장소도, 여행의 목적지도, 그리고 특기도 각자 다른 8명. 과연 당신은 어떤 여행을 체험할 것인가? 여행을 떠나자. 당신만의 이야기로…… 대응 언어: 한국어, 독일어, 스페인어, 영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자), 중국어 (번체자), 프랑스어 (프랑스) 『옥토패스 트래블러 II』: 전 세계 출하 및 다운로드 300만 장(2022년 9월 기준)을 돌파한 RPG 「옥토패스 트래블러」. 도트 그래픽과 3D CG를 융합한 「HD-2D」 그래픽이 한층 더 진화한 모습을 선보인다. 두 번째 작품인 본 작품에서는 “솔리스티아”라 불리는 새로운 대지에서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8명이 여행을 시작한다. 어디로 갈 것인가, 무얼 할 것인가, 그리고 어떤 이야기의 주인공이 될 것인가. 모든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렸다. 여행을 떠나자. 당신만의 이야기로…… 대응 언어: 한국어, 독일어, 스페인어, 영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자), 중국어 (번체자), 프랑스어 (프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