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
마피아 2' 메인 게임 및 모든 출시된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피아, 그 두 번째 이야기 – 1940년대~50년대 뉴욕주, 엠파이어 베이 이번 아름다운 HD 리마스터 작품에서 범죄 조직의 황금기를 살아간 어느 갱스터가 되어보세요. 참전 용사 비토 스칼레타는 아버지의 빚을 갚기 위해 마피아가 됩니다. 친구 조와 함께 비토는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면서 패밀리에서 점점 높은 자리로 올라가고, 그에 따라 더 큰 보상과 결과를 맞이하게 됩니다. 황금기의 드라마: 유명한 마피아 픽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스토리에서 마피아 단원이 품은 환상과 도망칠 수 없는 현실을 맛보세요. 뉴욕주 엠파이어 베이: 2차 세계 대전 이후 뉴욕 엠파이어 베이는 전후 미국의 경제 호황으로 기회와 번영하는 범죄 조직으로 가득한 도시입니다. 완벽 리마스터된 명작: 처음으로 마피아 II의 모든 범죄 드라마가 한 타이틀에 HD 품질로 포장되어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보유하면 마피아 및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에서 비토의 가죽 재킷과 차량이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