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RUS: Console Edition - Iceholm Outpost
이 맵은 전초 기지 모드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초 기지에는 위협도 없고, 혹독한 날씨도 없으며, 미션이나 퀘스트도 없습니다. 원하는 대로 건설할 수 있는 창의적인 모드입니다. 아이스홀름 전초 기지는 손수 제작한 1x1km 맵으로 이카루스의 북극 지방에 위치합니다. - 맵 북쪽에 얼어붙은 거대한 호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몸을 숨기기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건설할 수 있는 평지가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 남쪽에는 소나무로 뒤덮인 계단식 절벽과 몸을 피할 수 있는 만이 있습니다. - 맵 중앙에는 호수를 내려다보는 작은 동산이 있으며, 차가운 바람을 피할 수 있는 얼음 구멍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아이스홀름'은 전초 기지 화면에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