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dro Thunder Hurricane
Midway의 전설적인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의 아드레날린 가득한 후속편인 Hydro Thunder Hurricane 물 위를 질주하는 모터보트로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펼치는 게임으로 다양한 무대와 멋진 그래픽, 물의 움직임을 역동적으로 표현하는 뛰어난 물리엔진이 특징입니다. 몬스터 섬, 버뮤다 삼각지대, 51구역 등의 신비롭고 위험한 11종류의 레이스 무대에서 실력을 시험하십시오. 점프대와 낭떠러지, 숨겨진 지름길, 파괴할 수 있는 주변 사물과 특별한 이벤트가 레이서들을 기다립니다. 변신 기능이 추가된 새 모터보트 20종류는 물론 오리지널 Hydro Thunder에 등장한 Razorback이나 Rad Hazard 같은 모터보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 파워업을 모아 보트의 로켓 엔진을 점화하여 차원이 다른 속도를 느끼십시오. 레이스, 링 마스터, 건틀릿, 챔피언십의 4가지 모드를 제패하고 새로 추가된 고스트 레이스에서 친구의 최고 기록을 깨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