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 Showdown 1896 - 갇힌 새의 노래
이번 DLC에는 헌터 1명, 무기 스킨 2개, 소모품 스킨 1개가 포함됩니다. - 릴리스(헌터) - 쏙독새의 급강하(크래그) - 바다새의 잠수(뉴 아미) - 올빼미의 지혜(기력 주사) - 릴리스(아바타) 모든 DLC 헌터 및 장비는 전설 등급입니다. 교단에서 태어나고 이름도 그들에게 받은 릴리스는 자신을 키워준 그 공동체의 어두운 의식을 오랫동안 당연한 것으로 여겼습니다. 절세미인으로 자라난 그녀는 빼어난 외모를 이용해 새로운 신도나 제물을 데려오라는 지시를 받았지만, 지도자들을 아무리 도와도 그 희생 의식이 가져다준다는 힘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어느 날 릴리스가 지시에 불복하자, 지도자들은 그에 대한 벌로 그녀의 친구를 죽였습니다. 그 친구란 날개를 다친 올빼미로, 릴리스가 집에 데려와 황금 새장 안에서 돌보고 있었습니다. 분노한 릴리스는 반기를 들었고, 결국 지도자 중 한 명을 죽인 뒤 공동체를 떠났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죄를 용서받을 수도, 집으로 돌아갈 수도 없다는 것을 잘 알았지만, 애초에 돌아갈 마음이 없었습니다. 가진 것도 아는 사람도 없이 바깥세상으로 나온 릴리스는 아무런 거리낌 없이 살인과 절도를 저지르며 자신이 택한 삶을 만들어 가려 했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붙잡힌 그녀는 창백한 판사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창백한 판사의 법대 앞에서 기다리며 또다시 갇히게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판사가 뽑은 타로 카드는 바로 해방을 예견하는 역방향 악마 카드였습니다. 판사는 정의의 저울이 균형을 되찾을 때까지 자신을 도와 죄인을 쫓는다는 조건으로 릴리스를 사면했습니다. 릴리스는 판사와 그의 오른팔인 현상금 헌터 실버 스퍼와 함께 드살을 떠돌며 정의를 내렸습니다. 사실 릴리스는 정의나 속죄에는 관심이 없었고, 새장에서 벗어나 발톱을 드러낸 채 자유로운 삶을 살고 싶을 뿐이었습니다. 창백한 판사에게 진 빚을 전부 갚는 날, 릴리스는 교단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기회가 있을 때 올빼미가 아닌 자신을 죽였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그날이 올 때까지, 릴리스는 앞길을 가로막는 모든 헌터를 쓰러뜨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