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 Showdown 1896 - The Committed
이번 DLC에는 헌터 1명, 무기 1개, 도구 1개가 포함됩니다. - 먼로(헌터) - 자물쇠와 열쇠(로메로 77) - 판유리(헤비 나이프) - 먼로(아바타) 헨리 먼로는 불운하게도 정신병원에 수용되었고, 그 후 어떤 수를 써든 탈출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첫 시도는 허프에게 발각되면서 실패로 끝났지만, 완전히 헛된 일은 아니었습니다. 바닥에서 훗날 그의 상징이 된 깨진 창문 조각, 판유리를 주웠던 것입니다. 진짜 탈출은 혼란스러운 아수라장이 벌어진 순간, 관리인의 악명 높은 로메로 '자물쇠와 열쇠'를 손에 넣으면서 찾아왔습니다. 탈출 이후 가진 것 하나 없이 바이유에 버려진 그는 사냥 외에는 살아남을 방법이 없었고, 자신에게 고통을 준 자들에게 보복하겠다는 새로운 결심을 다지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