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Through Time - Viking Tales
길거리에서 Clicky와 함께 스칸디나비아로 항해하여 바이킹에 대한 이야기가 사실인지 알아보십시오! 바이킹 테일즈 DLC는 북유럽 문화와 신화를 통해 바이킹이 우리로부터 지켜온 모든 숨겨진 보물과 신화를 발견하기 위해 당신과 Clicky에게 퀘스트를 보냅니다. 수많은 바이킹 클랜, 노르웨이 신, 엘프를 만나게됩니다! 이 DLC에는 바이킹 침략에서 평화로운 엘프 마을까지 10 개의 새로운 레벨이 포함됩니다. 또한 레벨 편집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400 개의 새로운 바이킹 테마 오브젝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DLC를 소유하지 않은 사람들은 여전히 ​​Viking Tales DLC의 객체를 사용하는 사용자 생성 맵을 통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바이킹 헬멧을 착용하고이 DLC를 약탈하여 무자비한 공격자, 날개 달린 발키리 및 거대한 거인에 대한 스칸디나비아 신화를 탐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