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Through Time - Aztec Rituals
아즈텍은 다양하고 복잡한 전통과 신앙을 경험할 수 있는 메소아메리카 문명입니다. 3세기에 걸쳐 번성하며 이 지역의 광활한 영토를 지배하고 세계사에서 유일무이한 사회를 건설했습니다. Hidden Through Time 아즈텍 의식 DLC를 통해 충직한 친구 클리키와 함께 수 세기에 걸친 여행을 떠나보세요. 늪지대를 통과하고, 높은 산의 정상에 오르고, 테노치티틀란의 위대한 문명을 직접 살펴보세요. 집중을 잃지 않고 모험을 이어간다면 역사상 가장 강력했던 메소아메리카 왕국에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이 DLC에는 신규 레벨 10개를 제공하는 새로운 스토리 캠페인이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300개 이상의 새로운 아즈텍 왕국 테마 사물 및 캐릭터를 구매한 후 레벨 에디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DLC를 보유하지 않은 사람도 다른 사용자가 ‘아즈텍 의식’ DLC의 오브젝트를 사용해 제작한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즈텍 전사의 갑옷을 착용하고 활을 들어 Hidden Through Time 아즈텍 의식 DLC에서 고대 아즈텍 문명의 보물을 손에 넣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