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Through Time 2
Hidden Through Time 2: Myths & Magic에서 Clicky와 함께 새로운 마법의 모험을 시작하세요! 이 매력적인 2D 숨은 물건 찾기 게임은 장난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와 끝이 없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아름다운 손 그림 세계에 흩어진 숨은 물건을 전부 찾고 더 많은 세계를 잠금 해제하세요. 내 꿈의 세상을 만들 수 있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온라인 모드에서 끝없는 모험을 펼쳐보세요! 스토리 모드 네 가지의 마법 같은 시대를 여행하며 숨은 물건을 모두 발견해보세요. 숨은 물건을 찾아 스테이지를 진행하고 각 시대의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다음엔 어떤 비밀을 만나게 될지 아무도 몰라요! 현실 전환: 새로운 현실 전환 기능으로 시간의 힘을 마스터하여 숨은 물건 찾기 경험에 차원을 추가하세요. 낮을 밤으로 바꾸고, 여름을 겨울로 바꾸며 다양한 상태의 맵을 탐험해보세요. 하지만 한 상태에서만 존재하는 물건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아키텍트 2.0: 창의력이 폭발하나요? 개선된 아키텍트 모드에서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나만의 경험을 만들고 공유해보세요! 내 맵 만들기 실력을 자랑하고, 내 창작물이 다른 플레이어의 창작물과 견줄 만한지 알아보세요. 개선된 커스터마이즈 옵션: Hidden Through Time 2: Myths & Magic은 개선된 비주얼과 함께 아키텍트 2.0으로 향상된 커스터마이즈 옵션을 제공합니다. 맞춤 구조물과 수많은 캐릭터를 한 번의 클릭으로 만들어보세요. 새로운 지형 페인터로 내가 원하는 대로 지형을 조각해보세요.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내 꿈의 맵을 만들어보세요!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 마법 같은 시간 여행을 떠나세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모험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