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Origin Pack
"반쯤 잊어버린 과거의 공포를 마주할 자가 누구인가?" Hero Origin Pack에는 회고의 성소에서 등장했던 영웅들의 과거 모습으로 플레이 가능한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들을 옛 모습으로 되돌리고 엄습하는 산을 향해 나아가 자신의 실패에 맞서세요! 이 팩에는 Darkest Dungeon II에 등장하는 각 영웅들(DLC 포함)의 과거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LC 캐릭터 스킨을 사용하려면 우선 관련 DLC를 소유하셔야 합니다. 팩 다운로드 후에는 영웅별로 성소를 완수해야 코스메틱 탭에서 과거 스킨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