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Neighbor 2
이웃을 믿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Hello Neighbor 2는 오싹한 이웃의 비밀을 파헤치는 잠입 공포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기자로 플레이하며 다른 이들은 외면하는 이웃의 진실을 파헤쳐야 합니다. 여러분을 포함하여 모든 플레이어의 행동으로부터 학습하는 고도의 인공지능이 조작하는 복잡한 적을 상대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웃은 시간이 지날수록 플레이어의 행동 패턴에 적응하며, 자신의 행동을 바꾸어 여러분의 허점을 찌를 것입니다. 이웃과의 지략 대결에서 승리하여 그가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을까요? - 온 마을을 배경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수많은 집과 상호작용이 가능한 인공지능 주민이 존재합니다. - 탐사보도 기자 시뮬레이션을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이 들 것입니다. 몰래 숨어 다니며 이웃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이 수염 난 신사는 왜 매일 밤 놀이공원에 가는 걸까요? - 인공지능과의 지략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Hello Neighbor 2의 모든 캐릭터는 신경망 인공지능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들은 플레이어의 행동으로부터 학습하며, 자신들의 폐쇄적인 공동체와 그곳에 숨겨진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것입니다. - 레이븐 브룩스에 숨겨진 거대한 수수께끼를 파헤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