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Engineer Demo
괴상한 이웃에 의해 미스터리하고 기이한 놀이공원에 갇히셨나요? 창의력을 발휘해서 참신한 탈것들과 전투용 기계를 제작하여 괴상한 이웃의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고 탈출하세요. Hello Engineer는 Hello Neighbor 유니버스와 기계 제작이 만난 최대 4인의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기이하고 미스터리한 놀이공원에서 재료를 수집하고 제작하여 눈앞의 난관들을 극복해 보세요. 고철로 만든 놀라운 기계들로 괴상한 이웃과 그의 사악한 로봇들을 물리치세요. 구르고, 날고, 튕기며 승리를 향해 나아가세요! 목표를 달성할 수만 있다면 어떠한 기계라도 정답입니다. 기계와 기계가 부딪히는 장엄한 승부에서 꼬마 발명가들이 가진 힘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