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 Dust
1970년에 어떤 연구팀이 뉴기니에 거주하는 원시 부족 ‘토르케’의 혈액 샘플로부터 미지의 바이러스를 추출하고, 이 바이러스에 영원히 죽지 않고 살 수 있는 비밀이 숨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바이러스를 ‘헤븐 더스트’라 부르며 연구를 이어가던 중 돌연변이를 일으킨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뉴기니에 있던 연구 센터가 파괴되고, 이후 일부 연구자가 스타 더스트라 부르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 이 바이러스를 가지고 오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요 평가 “바이오해저드에 대한 훌륭한 오마주!" "탄탄한 퍼즐과 뛰어난 게임 구성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레지던트이블 3 리메이크보다 낫다" "귀여운 그래픽 스타일 때문에 무섭기 보다는 퍼즐 게임 느낌이 강하다" "플레이시간이 길지는 않지만, 여러 재미요소가 압축되어 있어 몰입감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