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WKED
온라인 협동 어드벤처 슈팅 게임인 HAWKED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뤄 모험으로 가득한 보물 사냥을 떠나세요. 미지의 현실을 탐험하고, 사악한 괴물과 전투를 펼치고, 고대 유적을 약탈하세요. 솔로 모드, 협동 모드, PVP 모드에서 모험을 떠나세요 엑스아일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푸르른 경치, 울창한 정글, 햇빛이 내리비치는 해변... 어디에서든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는 낙원이나 다름없죠. 섬 전역의 퍼즐을 풀고 적과 귀중한 보물이 기다리는 금고를 잠금 해제하세요. 협동으로, 혹은 솔로로 모험을 떠나고 실력을 발휘해 단기간에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추구하세요! 전략과 화력으로 압도하세요 눈앞의 목표에 따라 장비 세트를 바꿔보세요! 돌격소총, 산탄총, 수류탄, 저격소총 등 다양한 무기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약탈한 신비한 유물도 업그레이드하면 전장을 뒤엎을 수 있는 새로운 힘을 발휘할 수 있죠! 모든 장비 세트를 활용해 괴물과 PvP 적을 압도하세요. 궁극의 보물 사냥꾼으로 거듭나세요 전신 아바타, 독특한 의상, 거친 색 구성표, 맞춤형 트래버서와 호버보드 등 수백 가지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활용해 멋지게 사냥을 나서세요. 퀘스트, 상점, 레니게이드 패스 진행 등을 통해 레니게이드를 위한 새로운 스타일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진화하는 장엄한 모험에서 나만의 행운을 찾아 나서세요 이슈가 진행되며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흥미로운 퀘스트와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리프트웨이크에 탑승한 악동과 거친 친구들을 도와 퀘스트를 진행하고 평판을 쌓으세요. 위험이 커지고, 동맹이 변화하고, 새로운 현실이 등장하며 앞으로의 엑스아일이 변화하고 진화하는 모습을 목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