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Wars
Happy Wars는 한 매치당 30명이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액션 게임입니다.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판타지 세계의 거대한 전투에서 신나게 한판 놀아봐요! 6개의 특별한 캐릭터 클래스와 다양한 아이템으로 플레이어를 사용자 지정하고,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열띤 포위 작전을 벌이거나 웅장한 마술 전투에서 마법을 걸어보세요! 매치 당 30명의 플레이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퀵 매치 모드, 협동 모드, 특별 게임, 스토리 캠페인 모드 등 매우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