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oi Puzzles: Flip Match
조각을 뒤집어 위에 올바른 색을 맞추고, 같은 색 조각을 쌓아 신비롭고 미래적인 분위기 속에서 탑을 조립하세요. 유명한 하노이 탑 퍼즐의 규칙을 따르세요. 더 큰 조각은 더 작은 조각 위에 놓일 수 없습니다. 조각을 움직일 때마다 뒤집혀 기본 색상이 바뀝니다. 올바른 색을 위에 두기 위해 때로는 여러 번 움직여야 합니다. 세트 간에 조각을 교환하여 이동 횟수를 줄이세요. 모든 조각을 뒤집으면 같은 세트로 두 개의 다른 탑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같은 색상의 타워를 만들어 막힌 육각형 셀을 열고 새로운 경로를 열어 레벨을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