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oi Puzzles Duet
두 가지 게임, 하나의 영원한 도전. Hanoi Puzzles Duet은 Hanoi Puzzles: Solid Match와 Hanoi Puzzles: Flip Match를 하나로 모았습니다. 고전적인 하노이의 탑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독창적인 퍼즐 경험이 편안하고 미래적인 세계로 재해석되었습니다. Hanoi Puzzles: Solid Match 육각형 보드 위에서 같은 색상의 조각을 쌓아 타워를 완성하세요. 막힌 셀을 해제하여 새로운 길을 열고 세심하게 설계된 50단계를 진행하세요. 편안한 게임플레이, 신비로운 분위기,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Solid Match는 Hanoi Puzzles 세계로의 완벽한 입문작입니다. Hanoi Puzzles: Flip Match 도전을 한 단계 더 높이세요! 조각을 뒤집어 올바른 색을 드러내고, 세트 간에 조각을 교환하며, 같은 조각으로 두 개의 다른 탑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움직임이 중요한 하노이의 탑 퍼즐의 영리한 진화입니다. 80년대 신스웨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사운드트랙과 세련된 비주얼이 어우러진 50개의 미래적인 스테이지를 즐기세요. 지적이고 세련되며 깊이 있는 만족감을 주는 궁극의 하노이 경험을 만나보세요. Hanoi Puzzles Duet은 우아함, 논리, 그리고 약간의 미스터리를 사랑하는 퍼즐 팬들을 위한 완벽한 컬렉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