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eda Girl
데이터 엠파이어: 파일럿 하네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경고! 데이터 엠파이어가 무시무시한 해커너츠의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치치 와카바(일명 하네다 걸)와 함께 멈추지 않는 침략으로부터 데이터 엠파이어를 구하기 위한 전투에 참여하세요. 하네다 걸의 전술 전투 메카인 M.O.T.H.E.R.와 함께 환상적인 게임 감각을 자랑하는 신나는 모험에 뛰어드세요. 칼날과 총알, 두 캐릭터를 모두 조종하여 창의적이고 빠른 속도로 도전을 헤쳐나가세요. 정교한 조작감,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 그리고 올 시즌 최고의 테크노 사운드트랙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준비되셨나요? 스타일리시하고 정확한 2D 액션 하네다 걸은 캐릭터를 전환하며 가장 빠르고,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위협에 맞서는 세련된 2D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모든 전투는 각기 다른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해 보세요! 스피드런 마니아부터 일반 플레이어까지, 모두를 위한 게임입니다. “실수로부터 배우세요.” 반복 플레이의 재미가 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짧은 라운드, 정교한 조작감,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이 중독성 있고 도전적인 게임의 모든 순간을 즐겁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진정한 도전은 길 자체가 아니라, 그 길을 어떻게 헤쳐나가는가에 있다." 칼날인가, 총알인가: M.O.T.H.E.R.로 안전하게 플레이하거나, 하네다(즉사 모드)로 빠르고 위험하게 돌격하세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혼자서는 더 빨리 갈 수 있지만, 함께라면 더 멀리 갈 수 있다." 사용법: 신중하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 M.O.T.H.E.R.를 사용하세요. 모험심을 발휘하고 싶다면 → M.O.T.H.E.R.와 하네다를 번갈아 사용하세요. 두려움 없이 플레이하고 싶다면 → 하네다 걸, 망설이지 마세요! 랭크를 올리고 메달을 모으세요! 메달을 수집하여 데이터 제국 곳곳에 숨겨진 이야기를 밝혀내고, 메카 M.O.T.H.E.R.에 장착할 새로운 탄도 무기를 잠금 해제하세요. 새로운 무기는 새로운 전술적 이점을 가져다줍니다. 스토리 와카바 치치는 히나타 아저씨의 커피숍에 있는 아케이드 게임 '하네다 걸'의 최고 실력자입니다. 숙제가 너무 많지 않다면, 방과 후 그녀는 종종 커피숍에 들러 데이터 제국을 구하곤 합니다. 그녀의 뛰어난 실력 덕분에 게임 개발자인 나카무라 교수는 그녀를 게임 속으로 불러들여 진정한 '하네다 걸' 파일럿으로 임명합니다. 전술 전투 메카 M.O.T.H.E.R.와 함께, 그녀는 데이터 제국 역사상 최대의 위협인 해커너츠에 맞서 싸웁니다. 당신은 그녀가 이 성가신 침략자들을 물리치고 데이터 제국에 영원한 평화를 가져다줄 수 있도록 도와주시겠습니까? 지금 바로 가입하고 방과 후 악에 맞서 싸우세요! 독특한 경험 간단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토리와 강렬한 테크노 사운드트랙, 그리고 짜릿한 도파민 분비를 자극하는 게임플레이가 어우러져 순수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코르티솔로 가득한 세상에서, 당신이 도파민이 되세요." 주요 특징 셀레스트처럼 움직이세요 브로포스처럼 파괴하세요 카타나 제로처럼 베세요 그리고 핫라인 마이애미처럼 죽으세요 함께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