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Wars 2 시즌권
Halo Wars 2 시즌권으로 부대를 확장하십시오. 시즌권에는 7명의 추가 지휘관이 포함되어 있어 전격전 매치, 대전, 온라인 멀티 플레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각 지휘관은 새로운 유닛, 고유의 능력, 추가 전격전 카드를 제공하여 더 많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장에서 전략을 바꿀 수 있는 새로운 도구를 부여합니다. 또한 두 개의 캠페인 임무가 추가됩니다. 작전명: 스피어브레이커에서는 ODST 한 분대를 지휘하여 에이트리옥스의 배니시드 군대가 준비하는 새로운 위협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Halo Wars 2: 시즌권에는 악몽을 깨우다 확장팩 또는 Halo Wars 2 본 게임이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