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broxia 2
고전적 슈팅 게임의 속편에서 비행을 시작하세요! 자유 우주에 잔혹한 공격이 끝난 후 인류는 습격이 시작된 위치의 태양계로 정찰 함선을 보냅니다. 파일럿 중 하나가 돌아오지 않게 되자 그의 딸이자 우수한 파일럿인 사브리나는 그를 찾아 떠납니다. Habroxia 2는 비선형의 고전 스타일의 슈팅 게임으로 업그레이드, 보스전, 2회차 요소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픽셀 그래픽, 칩튠 음악, 훌륭한 게임플레이로 장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