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zzly Bear is Hungry Pack
‘배고픈 그리즐리 곰’은 사랑스러운 Is Hungry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입니다. 배고픈 그리즐리 곰과 함께 겨울이 오기 전에 먹을 것을 모으는 야생 모험에 나서세요! 숲을 구르며 장애물을 부수고, 성가신 적들을 물리치고, 나무를 흔들어 마지막 한 입까지 챙기세요. 충분히 먹어야만 따뜻하고 걱정 없는 겨울잠에 들 수 있습니다. 배불리 먹거나 얼어 죽거나—당신은 그를 도울 준비가 되었나요? ‘배고픈 그리즐리 곰’은 레트로 픽셀 아트 스타일의 2D 플랫폼 게임입니다. 강력한 구르기 기술로 적을 쓰러뜨리고 나무를 흔드는 곰을 조종하며, 간단하고 매력적인 모험을 즐기세요! 이 능력을 현명하게 사용해 다양한 음식을 모으세요. 플레이할수록 겨울이 다가옵니다! 배경은 계절에 따라 변화하며, 푸르른 숲에서 가을의 주황빛으로 물들고, 낙엽이 떨어지다 눈이 내리기 시작합니다. 걱정 없는 겨울잠을 잘 만큼 음식을 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