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s
Gris는 인생에서 고통스러운 경험을 가지며 자신의 세계에서 길을 잃은 희망에 찬 어린 소녀입니다. 슬픔을 통한 소녀의 여행은 퇴색된 현실을 잘 탐색할 수 있도록 새로운 능력을 부여해주는 옷을 통해 드러납니다. 이야기가 전개되며, Gris는 새로운 능력을 사용하여 탐험할 새로운 길을 밝히며 정서적으로 성장하고 세계를 다른 방식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GRIS는 위험, 좌절, 죽음이 없는 평화로운 경험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플레이어는 정밀하게 표현된 아트, 애니메이션, 우아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세심하게 디자인된 세계를 경험하게 됩니다. 게임을 하며 가벼운 퍼즐들과 플랫포머의 반복, 추가로 도전해볼 수 있는 요소 등을 체험하면 Gris의 세계를 더 많이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GRIS는 보편적인 아이콘을 통해 간단한 조작법만을 알려주며, 글자가 거의 없는 경험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GRIS는 여러분의 언어와 상관없이 누구나 즐기실 수 있습니다. GRIS는 보편적인 아이콘을 통해 간단한 조작법만을 알려주며, 글자가 거의 없는 경험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GRIS는 여러분의 언어와 상관없이 누구나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