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ndstone
Grindstone은 전설적인 모험이 일과처럼 펼쳐지는 퍼즐 게임입니다. 컬러매칭과 기상천외하게 괴물을 처치하는 방식이 혼합된 CAPY의 인기 게임 Grindstone에서 플레이어는 스톤그라인더가 되어 산에 돌아다니는 크립을 물리치며 그라인드스톤을 캐야 합니다. 복잡한 퍼즐과 위험 요소가 있는 250개 이상의 레벨을 완료하여 산을 오르세요. 가족이 꼭 필요한 휴가를 떠날 수 있을 만큼 충분하게 그라인드스톤을 모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