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yhill Incident
Greyhill Incident는 9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중심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야구 방망이와 총알 몇 발이 장전된 믿음직한 리볼버로 무장한 라이언 베이커가 UFO와 그레이 에일리언에게 침략당하는 그레이힐의 스산한 구역을 가로지르며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고전적인 외계인 침공 스토리를 경험해보세요 최근 며칠 동안 부쩍 늘어난 초자연적인 활동으로 인해 그레이힐의 겁 많고 편집증적인 주민들은 에일리언이 그들 사이에 있다고 믿게 됩니다. 주민들은 누구도 믿지 않습니다. 그레이힐의 이웃 몇몇은 큰소리로 대화하는 것을 꺼리며 정신 병동에 보내질까 두려워하고 경찰에 연락하는 것을 피합니다. 주민들은 각자 창문을 판자로 뒤덮고 이웃 사람들을 감시하기 시작합니다. 인근 지역을 가로지르세요 라이언 베이커는 심각한 곤경에 빠진 이웃을 구하기 위해 그레이힐의 인근 지역을 가로지르려 합니다. 유용한 아이템을 찾고 퍼즐을 풀고 침공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우고 라이언은 이웃 지역으로 이동하면서 다른 사람과 만나게 됩니다. 조사하여 진실을 밝혀내세요 그레이힐의 탁 트인 구역에 몰래 들어가세요. 마을을 차근차근 돌아보며 집과 창고를 조사하고 탄약을 찾고 외계인의 음모를 밝혀내세요. 그레이를 조심하세요 "그들"은 마을 주민들을 납치하고 모든 것을 표본으로 취하며 실험하고 사람들을 조사하며 끊임없는 위협을 가하는 존재입니다. 그레이힐에서 빠져나가기 위해 잠입하고 뛰고 싸우세요. 그리고 "그레이"를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