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Farm
삼촌으로부터 물려받은 작은 농장이 게임 "Golden Farm"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농부가 되십시오!땅과 식물 및 수확에 편안함을 느끼고 이웃과 친구들과 거래를하고 농장을 넓히며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십시오매혹적인 분위기, 편리한 제어, 흥미로운 개발 지점, 밝은 건물과 경치, 귀엽고 독특한 애완 동물 등이 모두 독특하고 흥미로운 게임 맏듭니다. * 다양한 작물을 재배하십시오. * 자신의 농장에서 자란 제품으로 맛있는 요리를 하십시오. *트럭과 기차로 주문 배송하십시오. * 다른 게이머에게 농장에서 생산 된 상품과 수확물을 판매하십시오. * 애완 동물을 기르십시오. * 장식품으로 꿈의 농장을 건설하십시오. * 편리한 통제로 모든 농장 사업을 처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