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 Bundle
골드 번들 레어 의상 8종,스탬프 1종,감정표현 1종,메타늄 500, 빔샤드 30개 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루어진 골드 번들을 만나보세요! 생애 단 한번의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골드 번들 구성: ● 레어 의상 세트 : 최첨단 슈트 의상 8종(머리,상의,하의,신발,장갑,등 장비,호버 보드,액세서리) ● 스탬프 : 최첨단 슈트 전용 스탬프 ● 감정표현 : 최첨단 슈트 전용 감정표현 ● 메타늄 500 ● 빔 샤드 30개 *유의 사항 ※ 본 DLC 상품은 구성 상품을 이미 보유 중 이더라도 중복 환급이 적용되지 않으니 구매 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