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s Will Fall
당신이 인류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신들의 지배 아래 인류가 고통받기 시작한 지 천 년이 지났습니다. 잔인하고 가학적인 이들 신은 남자, 여자, 아이 할 것 없이 자신들에게 충성을 맹세하고 맹목적으로 따르라고 강요합니다. 이들에게 충성을 맹세하지 않는 자들은 느리지만 무자비한 죽음만을 기다려야 합니다. 인류에게 폭정을 가하는 신들의 지배에서 벗어나려는 모험심 넘치는 전사 무리가 겪는 시험을 경험하십시오. 칼을 쥐고 휘두를 수 있는 부족민이라면 성별을 가리지 않고 잔인한 신들의 지배에 반기를 든 여덟 켈트족 생존자 집단에 합류해 신들이 거주하는 지옥과 같은 땅에서 끔찍한 짐승과 하수인 대군과 싸우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내리는 모든 결정에는 개인적인 결과가 따릅니다. 반란에 성공하면 전설적인 전사로 남지만 실패하면 모두의 생명이 먼지가 되어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