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Mecha Ball
준비하시고... 쏘세요! 로그라이크 트윈 스틱 슈터를 소개합니다! 핀볼형 게임 구조에서 파괴적인 무기로 길을 뚫으며 아케이드 스타일의 레벨을 헤쳐 나가세요! 끝이 없이 몰려오는 적 로봇의 공세를 막아내면서, 거대한 보스를 무찔러야 합니다. 업그레이드도 잊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