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al Units (Windows)
빙하 유닛' 팩에는 겨울 알프스의 혹독한 추위를 미처 제대로 준비하지 못한 부대원들의 유니폼 및 추위를 피하거나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사용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럽의 가장 높은 산맥에서 한겨울에 전투를 벌이던 부대원들은 추위를 피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해야 했습니다. 이 팩에는 모든 클래스를 위한 2개의 임시 유니폼 세트와 수염, 턱수염, 구레나룻, 얼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빙하 유닛’ 팩에는 40+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6 이탈리아 유니폼 - 13 이탈리아 머리 장비 아이템 - 6 오스트리아-헝가리 유니폼 - 13 오스트리아-헝가리 머리 장비 아이템 - 7 얼굴 아이템 - 5 콧수염 - 2 얼굴 (세력당 1개) 1915년 겨울,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헝가리 군은 혹한기의 전쟁을 위한 장비를 제대로 챙겨오지 못했습니다. 눈이 쌓이면서 병사들은 추위를 피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해야 했는데, 이 팩은 그러한 현실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봄이 오기 전까지 스카프와 장갑, 벙어리 장갑 등을 조합하여 추위를 견디고 살아남으려 했죠. 오스트리아-헝가리 군은 유용한 눈 오버코트(매우 따뜻하지는 않지만 위장용으로 적격)과 전쟁 후기에 사용된 전쟁용 회색 그레이트 코트를 받습니다. 오스트리아-헝가리 장교는 몸에 잘 맞지 않는 흰색 오버코트 대신, 대담한 스타일과 자신의 지위에 걸맞은 화려한 코트를 고를 수도 있습니다. 이탈리아 병사들은 패셔너블한 오픈 아미 케이프 또는 따스한 양털 조끼 등 다양한 그레이트 코트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탈리아 알피니라면 빙벽 등반을 위한 스파이크 신발과 스타일리쉬한 케이프를 쓸 수 있고, 장교의 경우 털 카라가 있는 고급스러운 그레이트 코트가 기다립니다. 머리 장비에는 오스트리아-헝가리 군의 눈을 덮어주는 유용한 Feldkappe, 고글이 달린 캔버스 Adrian 헬멧, 가혹한 추위에서 얼굴을 지켜주는 다양한 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템은 바라클라바, 고글 및 기타 겨울 전쟁 용품과 호환됩니다. 온기와 스타일을 모두 잡고 싶은 분에게는 이탈리아 장교의 털이 달린 그레이트 코트를 추천합니다! 이 팩에는 다양한 얼굴 헤어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비실용적인 KuK의 79세 병사 Gaspar Wallnöfer의 콧수염, 이탈리아 Victor Emmanuel II의 엄청나게 화려한 수염, 어린 Franz-Joseph I의 Hulihee 등입니다. 얼굴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에는 눈을 대비한 안경과 다양한 파이프 담뱃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진 병사를 위한 시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고: DLC에는 꾸미기 콘텐츠만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