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s Adrift
Ghosts Adrift: 교외는 정말 매력적이지, 그렇지? 인간들은 각자 할 일을 하며 돌아다니지만, 그림자 속에 숨어 있는 유령들의 존재는 전혀 눈치채지 못한다. 네이볼트 스트리트의 그 집은 이제 더 이상 ‘원하는 집’이 아니라 ‘공포 그 자체’로 변하게 될 것이다. 새로운 레벨, 네이볼트 스트리트가 추가되었으며—이제 공포를 위해 문이 열렸다.이 DLC에는 새로운 게임 모드 랜덤 플레이도 포함되어 있다. 혼돈 속에서야 진정한 고스트 마스터가 빛난다! 랜덤으로 구성되는 유령 라인업, 위치, 그리고 인간들. 그곳에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