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Teen Escape from Limbo
새롭게 찾은 유령의 능력을 활용해서 생자의 세상으로 돌아가세요! 삶과 죽음 사이의 공간에 갇힌 무모할 정도로 모험심이 강한 아이는 어떻게 해서 이곳에서 빠져나가야 할까요? Ghost Teen Escape from Limbo에서 당신은 유령의 형태를 이용해서 까다로운 플랫포밍 퍼즐을 풀고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흑백 2D 픽셀 아트 스타일로 50개의 단일 화면 퍼즐을 탐험하세요. 두뇌를 자극하는 스테이지는 처음에는 단순하지만, 점점 플레이할수록 복잡하고 어려워집니다. 퍼즐에 몇 번이고 다시 도전하면서 생자의 세계로 돌아가는 길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