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ST 시즌 3 캐릭터 추가 컬러 팩
・GGST 시즌 3에 추가되는 캐릭터 4명분의 추가 컬러 6개(총 24개 분량)을 사용할 수 있는 컬러 팩입니다. ■시즌 3 추가 4캐릭터 「죠니」 「엘페르트 밸런타인」 「아바」 「슬레이어」 ※ 본 추가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판매 중인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 패치 적용이 필요한 경우에는 업데이트 후 이용하여 주십시오. ※ 각 콘텐츠의 상세 내용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 추후 추가되는 4 캐릭터의 추가 컬러는 해당 캐릭터가 추가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추후 추가되는 4 캐릭터의 추가 컬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각 추가 캐릭터의 사용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