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rs Tactics
Gears Tactics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Gears 5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어복 게이브 스킨을 받으세요. Gears Tactics는 빠르게 진행되는 턴제 전략 게임으로서 Gears of War 1편에서 12년 전을 배경으로 합니다. 세라 행성의 도시들은 지하에서 올라오는 위협, 로커스트 호드에 의해 함락당하기 시작했습니다. 정부는 혼란에 빠지고, 생존자들로 이루어진 한 분대가 인류의 마지막 희망으로 떠오릅니다. 게이브 디아즈가 되어 분대를 충원하고, 장비를 장착하고 지휘하여 로커스트 군대의 무자비하고 강력한 지휘관이며 괴물들을 만들어내는 사악한 배후인 우콘을 추적해야 합니다. 턴제 전술 전투에서 모든 역경을 극복하고 생존을 위해 싸우며, 적의 허점을 찌르세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강렬함을 새로운 방법으로 경험하세요. - 몰입되는 캐릭터 중심 스토리: 반항적인 군인 게이브 디아즈로 플레이하여, 병사들을 구하고 부대를 구성하며 리더십, 생존 및 희생의 여정을 진행하세요. - 분대 및 장비 커스터마이즈: 거친 적들에 맞설 수 있도록 병사들을 준비시키세요.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어려운 임무 중에 획득한 장비들을 장착시키세요. - 공격적인 게임플레이: 분대를 지휘하여 빠르게 진행되는 턴제 전투를 진행하고, 저지 불가의 수많은 적들과 치열하고 잔혹한 전투를 치르며 생존하세요. - 대규모 보스전: 여러분의 전략에 저항하며 전투의 스케일을 완전히 바꿔버리는 강력한 보스들을 쓰러뜨리세요. - 새로운 콘텐츠: 새롭고 강력한 적들과 싸우기 위해 잭이 20개가 넘는 스킬을 가지고 전투에 합류합니다. 최고급 장비로 무기와 방어복을 개선하세요. - Xbox Series X에 최적화: Gears Tactics는 스마트 딜리버리를 지원하며 4K Ultra HD 및 초당 60프레임으로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