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gos 컬러 팩
프리미엄 Gargos 컬러 팩입니다. 골드 및 플래티넘 컬러, "Golden God" 및 "Argent Shroud"를 담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Killer Instinct용 Gargos 파이터가 필요합니다.